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2023년 6월 여행가는달 정부지원 국내 여행 프로그램 (여행지 추천)

by Laubee 2023. 5. 21.
반응형

2023년 6월 국내 여행지 추천

 

‘여행가는 달’ 6월을 맞아 여행객을 위한 할인 혜택과 특별 프로그램, 이벤트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6월 한 달을 ‘2023 여행가는 달’로 선정하고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관광상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올해 주제는 ‘대한민국은 절찬 여행 중’


‘여행가는 달’ 공식 누리집(korean.visitkorea.or.kr/travelmonth)에서는 

‘여행 트렌드관’을 통해 가족 여행객,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중·장년층 등 모든 세대가 세대별로 즐길 수 있는 여행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K-컬처, 미식, 반려동물 동반 여행등 올해 주목받는 10대 유망 여행 주제를 선정하고 

여행프로그램 약 35개를 마련했습니다.

 

대표 여행프로그램 목록

 

▲충북 단양·제천과 경북 영주로떠나는 고메트레인(미식열차, 6월 4일, 당일) 

 

▲대구·군위로 떠나는 이건희컬렉션·사유원 관람 문화예술여행(당일·1박 2일) 

 

▲전북 전주·완주로 떠나는 BTS 따라 느끼는 아름다운 전통문화(1박 2일) 

 

▲충남 태안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댕댕버스&요가교실(1박 2일) 

 

▲충남 당진으로 떠나는 전통주 체험(당일) 

 

▲강원 양양으로 떠나는 바다낚시 체험과 해변 플로깅 투어(당일) 

 

▲충북 음성으로 떠나는 체리 농장·브루어리 체험(당일) 

 

▲순천만국가정원·여수투어 

 

▲대구 근대골목 이야기

 

40여 개 국내 전문여행사의 대표 여행프로그램 80여 개를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여행상품 특별기획전’도 운영합니다.

 


관광상품(숙박, 체험권 등)과 KTX·관광열차(6종류)를 연계하면 열차 요금을 

최고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5개 노선 지방도착 항공권, 시티투어버스, 렌터카도 할인!!!

 

교통할인 상품은 5월 24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합니다.


12개 광역 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된 숙박시설 중 1박당 7만 원을 초과하는 곳을 예약하면 

5만 원의 숙박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예약 5월 30일~6월 1일).

5만 원 초과 시설은 3만 원을 할인해줍니다. (6월 2일부터).


문체부는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등과 함께 여행가는 달을 맞아 바가지요금 등 

불공정행위와 환대서비스·청결·안전 관리 등 전국 관광지의 여행 환경을 집중 점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 링크를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